스팀잇 웹 인터페이스가 바꼈군요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접속해보니 인터페이스가 조금 바꼈네요.
큰 의미는 없지만... 조회 수가 표시되었었는데 없어졌네요.
조회 수보다 보팅 수가 많은 말도안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확인 불가능해졌네요.

페북 트위터 링크가 생겼네요.
링크드인 링크는 좀 의외입니다. 쓰는 사람 거의 없을 듯 합니다.

조회 수 없어진게 좀 불만입니다.

Sort:  

안그래도 몇일전에 @kyberlee 님이랑 이 이야기 했었는데요~^^
저도 참 불만이 많습니다..
이런점 다시 개선 됐으면 좋겠습니다^^
업봇 팔로 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베짱이님 오랜만이네요~!
저도 조회수가 없어져서 좀 아쉽네요ㅋㅋㅋ 좋은쪽으로 개선이되어야할텐데 ㅜㅜ

요즘 재미 없이 사느라... 스팀이 뜸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