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고래를 낚자

in #kr7 years ago (edited)

DSC_9598.jpg

고래를 낚자.
바늘 끝에 고래밥을 매달아 고래를 낚자.
가즈아 떠어나즈아 고오래애 자아브러어.
신화처럼 숨만 쉬어도 스달을 버는 고래를 낚자.


PS.
허접하다고 돌던지지 마세요.
맞으면 아픕니다.
보팅을 던지세요.
사진은 직접 찍은 것입니다.

Sort:  

보팅을 던지고 갑니다.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고래를 꼭 모셔보고 싶어요.
고래가 다녀가면 행운이 온다죠?
그런 행운 맞아봤으면 합니다.

고래는 어디서 뭐 하고 다니는지 보기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인지 알수없지만 웃겼으므로 보팅을 던지겠음

감사합니다.

'숨만쉬어도 스달을 버는' 에서 미어지는 가슴을 부여 잡습니다
저도 숨만 쉬고 싶어요~~!!! ㅜㅜㅋㅋ

고래가 되어야겠습니다.

그 고래가 진짜 그 고래일 줄은 몰랐습니다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192.94
ETH 2476.5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