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출장 마치고 서울 올라갑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DIM0015.jpg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1주일 정도의 지방 출장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갑니다.
가끔 들어오는 촬영 관련 알바입니다.
이번에는 영화 촬영팀 따라다니면서 사진과 영상을 찍었고요.
일이 힘들다기보다는 이동시간, 근무시간이 길어서 힘드네요.
산에도 한 번 올라갔다 내려왔어요. (아이젠 없는 겨울 산은 가지 마세요. ㅠㅠ)
노트북을 가져갔지만 길게 글 쓸 여유도 없어서…
찍어놨던 사진이나 재탕하고…뭐 그러는 사이에 팔로워 100명 정도 늘었습니다.
무궁화 기차 타고 가는데…. ktx보다 넓은 듯합니다.
눈 덮인 들판을 달리는 기차는….시베리아 황단 열차를 탄 기분입니다.
기분만 그러하지 아직 못 타봤습니다.
시베리아 횡단 열차 기차 타고 유럽까지…. 버킷 리스트 중 하나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찍어 놓은 사진 정리하고… 이런저런 밀린 일 처리하고… 출장 뒷정리할 것이 많네요.

뱀 발
클라이언트가… 급한 거 아니니까 천천히 해주세요… 라고 말할 때는
빨리 끝내는 게 좋습니다. 특히 콘텐츠 관련 일에서는요.

Sort:  

다른 사회는 어쩐지 모르겠지만, 우리 사회는 참 컨텐츠 제작에 드는 노력을 박하게 보는 거 같아습니다. 독촉하면 뚝하고 만들어지는 줄 알아요...

그러게 말입니다

개발에 영상까지 멋져요 :-) 저도 무언가 더 해보고 싶네요.

이것저것 하는데 제대로 하는 게 없습니다.

저도 출장 가고보싶은데,
출장을 자주 다니는 동료들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네요 ㅎㅎㅎ
그냥 사무실이 최고라며...

여행 좋아하시면 출장 자주 가는 것도 좋죠. 특히 해외출장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68.19
ETH 2367.9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