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때 광장시장(종로5가)에서 소주 한 잔 하실 분~bezzangi (50)in #kr • 8 years ago 날씨도 춥고 하니... 일찍 만나서 후딱 먹고 일찍 헤어지는 겁니다. 5시쯤 시작할까요. 광장시장 : https://steemit.com/kr/@bezzangi/2z35bb #kr-life #kr-newbie #meetup #kr-meet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