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 한번 모여보아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아침에 올렸는데 호응이 없네요. ㅠㅠ

가입한지 일주일 안됐구요... 아직 알아가는 중입니다.
초보끼리 모여서 뭔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하지만
고수님들이 부를 때 까지 마냥 기다리기도 그렇고
초보끼리라도 한번 모여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이번주 토요일 늦은 오후에
서울 시내 모처, 코웍 스페이스 같은데서 모여서
인사하고, 궁금한 점과 정보도 교환하고
상황 봐서 끝나고 맥주도 한 잔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동참하실 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PS. 1월 27일 07시 추가
이번 주말동안 홍대 시연 카페에서 무료로 스팀 커피(?)를 주는 행사가 있다고 합니다.
그곳에서 3~5시 사이에 모이는것이 좋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bezzangi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eversloth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참석은 어려울듯 하나 선구자(?)님의 의지를 응원합니다 ^,.^ 짝짝

감사합니다.

합정쪽이라면...
저희 사무실에서.. 모임을 한번해도..좋을듯해요.

장소 제공 해주시나요. 합정이면 여러 사람들 모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장소 제공 가능하시면 구체적으로 논의를 해보시죠. 빨리 시간 장소 못박고 공지를 해야 진행될 것 같습니다.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주세요.

네 연락드리겠습니다!

저도 초보고 참석은 어렵지만 초보들 응원합니당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동네가 가까우면 좋으련만.
아무튼 화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멀리 계시는군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잘 모이시길 바랍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뉴비라 반갑게 들어왔는데ㅠㅠ서울이시네요^^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저는 지방이라 아쉽지만
밋업 잘 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도 참여하고 싶지만 왜 전 서울이 아니죠 ㅠㅠ?
팔로하고갑니당!

지방에서도 모임이 활성화 되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60.09
ETH 3150.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