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나눔] 카메라 삼각대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품목 : 만프로토 카메라 삼각대

나눔의 의미

먼저 제가 생각하는 나눔의 의미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부분 물건이 구매 순간 비용이 발생하고, 소유하는 동안 지속해서 비용이 발생합니다.
감가상각, 보관비용 등이 발생하고 자동차 같은 경우 세금도 많이 내야하지요.
물건을 잘 사용하면서 비용 이상의 효용을 뽑아내면 좋은데
많은 경우 그러하지 못합니다.
구매 시 들어간 비용이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고 계속 끌어안고 있게 되는데요.
중고로 파는 것도 시간과 비용이 들어갑니다.
버리는 것도 비용이 발생하고, 지구에게도 미안한 일이지요.

해서… 전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잘 주는 편입니다.
그 물건이 적당한 곳에서 잘 쓰이게 되면

  • 저는 소유함으로써 지출하는 비용을 줄이게 되어 좋고
  • 받은 사람은 유용한 물건을 얻어서 좋고
  • 지구에게는 폐기물이 덜 발생하고, 자원 소모량이 줄고

모두에게 좋은 일이지요.

물건을 받은 사람이 고마움을 표시하지 않아도 그다지 아쉽지 않고요
다른 사람의 물건을 받아도 크게 고마워하지 않습니다.

미니멀한 삶을 위해서 안 쓰는 물건을 하나씩 처분하려고 합니다.


잡설은 요기까지 하고… 본론 들어갑니다.

카메라 삼각대 드립니다.
중고 카메라 사면서 따라온 물건인데요. 집에 삼각대가 여럿 있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름 만프로토 이탈리아 브랜드이고요.
썩 좋은 물건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몹쓸 물건도 아닙니다.
알루미늄 바디, 5단이네요.

사진에 나온 카메라는 안 드립니다.

보팅 하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 대상으로
페이아웃 시점에 @보팅주사위2를 굴려서
가장 높은 점수 받으신 분께 드리겠습니다.
(보팅주사위2는 보팅 액수가 높을 수록 당첨 확율이 높다고 합니다.)

취지에 공감하시면 리스팀도 부탁드릴게요.

'삼각대'라는 것을 한번 써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SC_0868.jpg

Sort:  

와!! 좋은 나눔에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삼각대를 여럿 갖고 계신 걸 보니 사진을 좋아하시나봐요... 저희 집에도 그런 남자가 한 사람 있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새로운 삼각대 하나를 마련하고 싶었는데 잘 됐네요!! 참여하겠습니다! 물론 리스팀도 했고요 ㅎㅎㅎ

헉..참여합니다..!!

@lgh950927 님 연락 주세요

저도 살포시 참여해봐야겠는데요 ^^

저도 살포시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ㅋㅋ

오~~ 저 가지고 싶습니다. 볼타입인 것 같으네요!!

저도 참여 신청합니다.

마침 영상작업을 위해 삼각대가 필요하다 싶었는데 이렇게 나눔을 하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보팅주사위의 운에 한 번 걸어봐야겠습니다^^;
리스팀해갑니다.

고마운 나눔 글입니다^^저도 살포시 동참해 봅니다.
핸드폰 장착이 되는 어댑터를 구매하여 삼각대로 써보고 싶네요.
리스팀도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