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주기

in #kr6 years ago

맛난걸로 다 고르셨네요 ㅎ
저는 제가 먹고싶어서 저한테 선물...(?)ㅎㅎ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Sort:  

비워터님! 비워터님의 글들을 이미 몇 개 읽었는데 왜 이런 댓글을 달아주셨는지 ..
뭔가 이상해서 다시 비워터님의 블로그를 갔답니다 ㅠㅠ
비워터님의 '당신은 잘할 수 있습니다' 글 잘 읽었는데, 정성스레 댓글을 써놓고선 입력버튼을 안 누르고 피드로 돌아갔나봅니다 ㅠㅠ 이제서라도 알아서 다행인 건지 ㅎㅎ
앞으로 자주 봬요 :D 감사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연휴 되세요 ! '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