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런 거 왜 쓰는거야?"

in #kr6 years ago

확고한 생각 그리고 글을 쓰시는 행동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내면에 그런갈등 누구나 하지 않을까요 글을 올릴때마다 저는 그랬던것 같아요 그래서 공개를 꺼려했던적도 많았어요 꽤 오랜시간 글쓰기를 포기했었지요 그런데 세상엔 수많은 사람이 있고 수많은 관점이 있고 그래서 흥미롭고 문제해결력도 높아지죠
생각이 있는 모든글에는 가치가 있고 누군가는 위로를 누군가는 뜻밖의 세계를 경험하겠죠. 때론 상처를 받을 수도 있겠지요..그래도 빈페이지 보단 나의 생각을 채워나가는 것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하겠습니다. 글쓰시는 모든 분들의 생각을 응원합니다~!

Sort:  

네, 그러니까 @bettyboop님도 글을 자꾸 쓰셔야 합니다. (올바른 태그와 함께!) 제가 늘 감시합니당 ㅋㅋㅋㅋ 주말에 날씨가 더웠는데 일이 힘들지는 않으셨는지요!

네 그런데 시작이 어렵네요 -_-;; 감시해주셔서 너무 감사한거 알고 있으시죠? 새까맣게 탄 얼굴이 좀 슬프지만 ㅋㅋ 처음하는 농사인데 정말 힘들더군요 나무를 사서 심을까 생각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706.80
ETH 2439.8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