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캘리]회사동료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쓴 캘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betty310입니다^^
요즘엔 다른 주제보단 캘리로 자주 오는 것 같네요ㅎㅎㅎ

오늘은 저와 2일 차이로 생일을 맞이하신
회사 동료를 위한 캘리입니다.ㅎㅎㅎ

여전히 제 악필의 느낌이 담겨서
삐뚤빼뚤하지만
점점 나아지는 것을 느낍니다ㅋㅋㅋㅋ

캘리를 연습하기 시작한 것도
예쁜 글씨체를 갖고 싶어서 였거든요ㅎㅎㅎㅎ

좋아해주셔서 참 기뻤어요ㅎㅎㅎ

스티미언님들 모두들 굿밤되세요~!^^

Sort:  

캘리에다가 그림까지 ! 손그림도 너무 깨알같이 귀여워요 ㅎㅎㅎ 글씨에 굵기조절이 정말 잘되어있네요 ! 오오 팔로하고 갑니닷 > <

감사합니다~(^0^)/
저도 팔로하러 갈께요!!ㅎㅎㅎ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와 정성이 가득 담긴 캘리 받으시고 동료분이 당연히 좋아하셨을 것 같아요 :) 전혀 악필이 아니신데요?

Congratulations @betty31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etty31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888.24
ETH 3518.0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