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rc 부족문제 해소!)

in #kr5 years ago (edited)

cir_animacion_1.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가 벌써 한달이 넘었습니다.

처음 시작한 동기는 짱짱맨 켐페인에 큰 감명을 받아 나도 뭔가 할 수 있는게 없을까 하는 생각을 하던 찰나에, "왜 뉴비는 항상 도움을 받아야 하는가? 나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는 생각이 들어 무대뽀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이 계정 하나로 시작하였고, 저에게 주어진것은 스팀잇에서 임대형식으로 빌려준 15스팀파워가 전부였습니다. 하루에 쓸수있는 글 및 댓글은 약 3개 전후로, 2개의 글에 보팅하고 댓글을 달면 더이상 글을 쓸수가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럼에도 상당한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고, 결국 저는 열렬한 성원 덕분에 보팅을 못하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의 한계에 좌절하고 있을 때 우연히 현재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후원자분들을 만나게 되었고, 30스팀을 무상으로(!) 받고(전부 스파업에 투자했습니다.) 제 권유로 스팀잇을 시작했으나 1주일만에 그만둔 지인 계정 2개와 후원자분들이 생성해준 계정 2개에 이 본계정까지, 총 5개의 계정으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공식적 출범을 선언했습니다.

30스팀에 제 사재를 보태 충전한 50스팀파워는 처음에는 신세계였지만 제 프로젝트에 많은분들이 호응해 주시기 시작하면서 신청자가 급속히 들어나 rc가 또 바닥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찰나에 오늘 @fgomul님께서 무상으로 100일간 무려 100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시면서 드디어 빛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후원자 분들께서 전에 약속했던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30개의 계정을 만들 준비를 마쳤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제 저는 모든 thegivingtree 태그에 보팅도 할 수 있고, 1일 100팔로우하기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놓고보니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제가 운영하고는 있으나 많은분들의 열정으로 쌓아올려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프로젝트의 취지는 짱짱맨처럼 일방적인 지원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그보다는 서로 돕는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런면에서 볼때 제 취지가 많은 분들에게도 전달이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특히 더 큰 관심을 가져 주시고, 리스팀, 보팅으로 늘 크게 응원해 주시는 @jsl416 님, @maikuraki 님, @jiwoon님 특히 더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공지한적은 없지만, 꾸준히 모니터링하면서 우수히 활동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은 전부 기억하고 있답니다 ㅎㅎ 물론 저는 이 프로젝트로 수익을 낼 생각은 없습니다만, (유의미한 수익이 발생한다면 참여자에게 전부 재분배할 생각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크게 기여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에게는 많은 보팅, 홍보, 리스팀등을 통하여 조금이나마 혜택과 수익을 드리고, 여러 이벤트를 통하여 스팀이나 스팀달러로도 보상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규모가 커질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끝으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신청자분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이 프로젝트를 떠받치는 버팀목이며, 나무의 기둥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서른다섯개의 계정과 더 강해진 스팀파워로 새롭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보팅도 좀더 합리적인 과정으로 바꿀 것이고, 단순 보팅을 넘어 새로운 활동도 많이 진행할 것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어이쿠 @ldsklee 님을 빼먹었네요 초창기부터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세요!
제가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만나서 반가워요! 맞팔했어요 ^^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 들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보팅 파워가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시간을 좀 두고 하려고 합니다.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넵. 항상 응원 및 참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도 뭔가 혜택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

저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