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SBD 추리 게임] #1. 앵무새 스프 (상당히 어렵습니다)

in #kr6 years ago

ㅋㅋㅋ 다른 류의 이야기로

남자와 동료들이 사막을 여행하다가 식량이 없었고, 환각(?)을 보게 되 죽은 동료를 앵무새로 착각하고 스프로 만들어 먹게 되었고, 후에 그들은 구조되었죠

레스토랑에서 앵무새 스프를 먹자 그 때 사막의 기억이 생각나서...

ㅋㅋㅋㅋㅋ

사실 이런 류의 문제들은 상상력(?)을 많이 발휘하더라구요 ㅋㅋ

남자에 대해 질문을 한다면

  1. 남자는 가족이 있는가
  2. 남자는 고립된 적이 있는가
  3. 남자는 한 때 구조 받은 적이 있는가

등등을 물어보면서 세부내용을 맞춰 나아갈 순 있겠네요

Sort:  

이 정도면 정답이라고 봐야겠네요. 원래의 이야기는 남자 부부가 여행 중 가이드와 함께
조난되었는데 아내가 실종되었고 며칠 후 가이드가 앵무새 스프를 끓여와서 먹으며 결국 섬을 탈출했습니다. 이후 식당에서 앵무새 스프를 먹게 되었는데 고기 맛이 달라 그 때 먹은 것이 아내임을 깨닫고 자살한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