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해피우먼이 주최하는 'For Happy Women💃🏻' 300 follower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 여동생과 어머니로 하겠습니다
이유는 ㅋㅋㅋㅋㅋ
제가 오빠고 아들이라서?? ㅋㅋㅋㅋ
앞으로 더 잘해야 겠군요 ㅎㅎ

후속작으로 미래편인

제 미래의 부인과 딸 도 ㅋㅋㅋ
이유도 똑같죠 ㅋㅋㅋㅋㅋ

아....

이런 솔로라 그런지 갑자기 슬퍼지네요 ㅠㅠ

Sort:  

아... 솔로의 시간은 길지 않으실거에요 ..... 흑
미래의 부인과 따님(??) 은 행복하시리라 믿습니다

(혹시 딸을 낳고 싶으시다면 나중에 연락주세요 ㅎㅎㅎ. 약간의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근데 한때 브롬수를 너무 많이 마셨어서 .....

브롬수요??!! 어떤 의미인지요? ㅎㅎ

Br_2 를 이용한 유기 합성 실험을 좀 했었어요;; ㅎㅎ

낭설로 브롬수를 이용한 유기합성을 많이 하는 실험실에서 불임 가능성이.........

ㅋㅋㅋㅋ Y 염색체에 이상을 일으킨다고 하는데 ㅋㅋㅋ
그냥 공대생 드립(?) 개그(?) 쳤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