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블랙미러 시즌5. 스미더린View the full contextbeoped (73)in #kr • 7 years ago 너무 클리셰 적인 요소가 강한 화였죠... 비슷한 소재들로 비슷한 이야기들이 너무 많이 나왔던 그런 내용이라 다만 마지막 반전이 있겠지 하며 끝까지 지켜봤는데... 아쉽게 그런게 없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