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god..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하옵소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2019.11.02

오 신이시어

과자가 먹고 싶사옵니다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하옵소서

안 먹겠다고 결심한지 3일도 안됬는데 벌써부터 유혹에 흔들리게 하면

어찌하옵니까

Sort:  

전 3가지 방법을 주로 썼어요.

  1. 밥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낸다. 먹는 것도 까먹고 잠듦.
  2. 밥 대신 과자를 먹는다. (과자를 먹고, 밥은 굶음) 이때 우유나 두유를 함께 벌컥벌컥 마셔주어 영양도 보충하고 포만감 상승시킴.
  3. 과자를 아주 조금만 먹는다. 나에 대한 보상으로.

셋 다 한번에 쓰진 않고, 셋 중에 하나씩만.

곰돌이가 @bree104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5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850번 $81.923을 보팅해서 $90.68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돌이가 @gomdor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0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887번 $82.729을 보팅해서 $91.43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오 괜찮네요 12월에는 크리스마스도 있으니, 한번 적용해 보아야겠군요!

설탕 줄이기 프로젝트라서 과자 끊고있는 분에게 "밥 대신 과자를 드세요" 그러면 어떡해요~ ㅋ

그러게요. 저도 쓰고보니.. ㅋㅋㅋ

먹읍시다!!! 먹는 것 참으면 병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버터냈습니다 ㅋㅋㅋ 오늘도 참았네요.. 마침 방금 집에 왔는데 가족들이 사논 과자를 다 먹어놓았네요 ㅠㅠ

너무 드시고 싶으면 드셔야죠.조금이라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그럴까요 ㅋㅋㅋ 오늘 하루 더 참아보려고요 ㅎㅎ

드세요. 사나이가 그깟 과자 때문에 바쁘신 신을 붙잡고 있으면 쓰겠어요? 욕구 불만은 뇌 기능에 좋지 않아요. ㅎㅎ

ㅎㅎ 아직 참고 있습니다! 사과즙을 마시며 물로 배를 채우고 있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240.79
ETH 1704.6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