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LV63!!! 새벽녁의 공기는 남다르다// 레벨업, 갈 길이 멀다

in #kr7 years ago

2017.12.30

평소에도 새벽에 자주 주변을 걷곤 하는데 ㅋㅋㅋㅋㅋ 오늘은 너무나 색다르다

그래도 퇴근 길의 공기는 평소 산책 하는 것과 너무나도 분위기가 다른 것 같다.

얼추 일을 다 끝내기는 했는데 ㅋㅋㅋ

설마 내일 출근해서 잔업을 해야되려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돌아오는 차 안에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올 한 해 정말 나라를 봐도 내 개인을 봐도 많은 일들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봤을 때 가장 큰 일은 아마 스팀잇을 한게 아닌가 싶다.

한 6개월이 다 된 것 같은데, 평소에 즐겨하는 게임처럼 레벨업을 목표로 시작했고

목표였던 60을 넘기기는 했는데 ㅋㅋㅋㅋ

생각보다 빠른 레벨업으로 인해 목표를 상향했고 금방 레벨업이 될 것 처럼 보였는데..

한참을 62에서 머물다가 오늘 확인해보니까 63이 되었다.

ㅋㅋㅋㅋ 내년말에는 얼마나 렙업을 할 수 있을까 ㅋㅋㅋㅋ

확실히 60부터는 몇달간 같은 레벨을 유지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1년 뒤 이 포스트를 보고 비교해보자.

2시를 향해 가는데 아직 갈 길이 멀다.

가즈아

Sort:  

캬...63이라니 하늘같은 beoped님이십니다ㅎㅎ저도 꾸준히 즐길줄아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레벨업축하드립니다 :)
전 2월전까지 60렙찍는게 목표인데 지금보다 더달려야할것같습니다!ㅋㅋㅋ 가보즈아아

가봅시다~~ 가즈아~~ ㅎㅎ

확실히 올해의 가장 큰 일로 스팀잇을 시작한 것을 많이들 꼽으시네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 레벨업 축하드립니다! 내년엔 70달성하시길 바랍니다 @beoped님 ^^

ㅎㅎ @vimva 님도 70을 향해 함께 가즈아~

가자 !!!

갑시다~~ ㅎㅎ 이제 집에 도착했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는 언제쯤 60이란 레벨을 달아볼 수 있을까요..?

60까지는 금방 올라요 ㅎㅎ 곧 있으면 40 바로 넘으실 거에요 ㅎㅎ

I will work on New Year! :(

63레벨 축하드려요!!

야근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생각해 보니 저도 올해 스티밋 시작한게 큰일인 것 같아요 ㅎㅎ
내년에도 스티밋 가즈아아ㅏㅏㅏ!

항상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