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ded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진짜 민족 대이동이네 ㅋㅋㅋㅋ

평소라면 한시간 거리가 3시간이 넘어섰다

이번 연휴는 나름 쏜살같이 지나갔다

새벽 5시 경 일어나 평소보다 빠른 6시경에 출발하니 아침 대이동 시간과 겹치지 않았는데 할머니네 댁에서 집에 올 때는 이 민족대이동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이번 추석은 생각보다 친척들의 참여가 없어 다소 허무하다시피 빨리 행사가 끝났다. 어렸을 때에는 윷놀이니 TV니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았는데 크고 나서는 오히려 이런 명절들에 즐길 거리가 없다

사촌들도 다 커서 대입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이제 놀이를 즐기지 않고 나는 내가 교육 받았던 나의 흔적이 있던 장소를 걷다가 만덕공원이나 5바퀴 돌고 집으로 돌아왔다

땀에 범벅이 되어 할머니네 집에 들어가니 점심시간, 간단히 점심을 먹고 할머니께선 작은 고모를 보고 가라는데 그러면 차가 더 막힌다고 수원을 나섰다.

고속도로에 들어서자마자 급정거로 사고가 날 뻔하고 ㅠㅠ 민족 대이동이 시작됐다. 아니 지방 내려가는게 아닌 서울 가는게 이렇게 막히다니... 매번 명절 때마다 느끼는 건데 이렇게 우리집처럼 추석 당일날 당일치기 하는 사람들이 많은 걸까

집에 오자마자 씻고 나서 뻗었다. 이번 연휴에 갑자기 영어 공부 좀 해보겠다고 예전에 보던 영어 참고서들을 꺼냈는데 ㅋㅋㅋㅋㅋ 영어 리스닝 한다고 넷플렉스 드라마 보다가 잠들었다 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

Sort:  

고생 많으셨습니다.

Hi @beope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34 which ranks you at #54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778.84
ETH 2224.93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