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내가 요리사! ㅋㅋㅋ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2019.02.16 토

오늘 저녁은 내가 요리사! ㅋㅋㅋㅋ

산책(?) 운동(?) 하고 오니까 어머니와 아버지는 꼬막으로 먼저 저녁을 드신 상태여서 ㅋㅋㅋ;;

무엇을 먹을가 고민(?) 하다가

하기 쉬운 볶음밥과 안동찜닭[이건 조리된거 사와서;; 그냥 데우기만 하면 됨] 을 준비했다.

image.png

image.png

흠 혼자 먹기엔 좀 많이 했는데 ㅋㅋㅋㅋ [볶음밥은 누릉지 처럼 만들어 먹었다 ㅋㅋ]

냄새를 맡고 어머니와 아버지가 조금씩 도와주셨다. ㅋㅋㅋㅋ

원래 찜닭만 1인분인데 당면도 삶고 밥도 적어 보여도 생각보다 많은 양이라 ㅋㅋㅋㅋ

아무튼 어머니는 괜히 나 때문에 배부른데 더 배불러졌다고 소화시킬겸 산책하러 나가셨다. [아버지를 꼬드겼는데 실패하셨다; ㅋㅋㅋ]

나는 이제 요리한 뒤청소를 하러 ㅋㅋㅋ

Sort:  

식당차려도 되겠어요. ㅋㅋ

점심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샐러드 정도로 끝내려 했는데..... ㅠㅠ 이 사진을 보니깐 나시고랭이 급 먹고싶어졌어요. 어쩔.....

옆에 있었르면 저도 숟가락 들고 덤볐겠네요. 맛있어 보여요. 특히 복음밥!

오늘은 라멘을 끓여 먹었는데... ㅎㅎ 라멘도 라면처럼 봉지로 팔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맛은.. ㅋㅋㅋㅋ

Hi @beope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62 which ranks you at #55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