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어들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정말 짜증이 매우 많이 나는 날이다.

2시에 자고 5시 반에 일어나서가 아니다.

새벽 일찍 도착해서 나만 일하고 동생은 자고 있어서가 아니다

집에 일찍 돌아갈지 알았지만 기다리느라 늦게까지 있어서 그런게 아니다.

몸 상태가 컨디션이 안 좋고 감기 걸려서 그런게 아니다.

바로 끼어들기 때문에 매우 짜증이 났다.

위의 모든 것들을 다 참을 수 있었는데

고속도로 정체 차량의 원인

끼어들기...

누군 그렇게 못해서 안하는 줄 아나

버스 타로 열심히 타다가 옆으로 끼어드는 것들도 둘째치고

외곽 빠지는 곳은 항상 끼어들기 차량들과 전쟁이다.

양보도 양보지

진짜 1km 가까이 순서를 열심히 지키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다 호구로 보이나

블랙박스에서 영상 떠서 국민신문고에 신고하려다가 참았다. [3만원 내게 하려고 신고하기가.. 진짜 이런거 확 벌칙 높게 측정 안하나.. 운전에도 매너가 있지...]

얌체운전족들 진짜..

극혐..

뒤에 있는 사람들이 얌체짓 할 줄 몰라서 늦게 가는 줄 아나

다들 질서를 지키는 거지

자기만 편하겠다고 끼어들어서 교통정체 만들고 있고 진짜..

그 사람들은 명절 때 대부분의 교통정체는 끼어들기 때문이란 걸 아는지

얌체족들..

하휴

집에 돌아와 혼자 열폭 하는군;;

Sort:  

교통 체증이 발생하는 이유.gif

와우 이런건 어떻게 만들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끼어들기 차량보면 가끔식 그냥 들이박고 싶지만 시간과 돈을 낭비하기 싫어서 결국에는 브레이크를 밟게 되는... 참 열받죠. 벌금에 뒷차량들 정신적 피해보상비도 포함 시켜야합니다!

왼쪽 차선으로 바싹 붙어서(거의 차선 침범하는 수준으로) 운전하면, 아무래도 앞으로는 끼어들기 각이 나오지 않아서 못들어 옵니다 ... 물론 뒤로는 들어오기가 용이해지지만 말입니다.

차선과 중앙선이라는 게 의미가 없는 나라로 오셔요.
모든 것에 초연해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지 대책이 필요하겠구나
싶기도 하지만
맘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겠네요;;

Hi @beope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34 which ranks you at #54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3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0.29
ETH 2598.32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