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생필품 때문에 어머니와 싸웠다

ㅋㅋㅋㅋㅋ

진짜 사소한 것 가지고 어머니와 트러블이 있었다.

ㅋㅋㅋㅋ

휴지를 사온 것 가지고 내가 욕을 먹어야 한다니 ㅋㅋㅋㅋ

집에 생필품이 떨어져, 휴지랑 비누, 바디 워시 등을 사가지고 돌아왔는데

비싼 휴지를 사왔다고 한바탕 소리를 들었다.

3겹 휴지를 사왔는데.....

아니 원래 내가 두루마리 휴지 사올 때는 항상 3겹 짜리랑 좋은 제품 꺼 사왔는데

최근에 선물 들어온 것들 때문에 그런가, 왜 돈 아깝다고 생각하시는지 ㅋㅋㅋ

비누도 오이비누 말고 도브에서 나온 좀 향기 나는 비누 샀다고 한소리 듣고 ㅋㅋㅋㅋ

아니 아침 저녁으로 샤워하고 내방 앞의 화장실을 쓰는 사람이 나니까

좀 좋은거 산건데...

치약이랑 칫솔, 바디워시, 샴푸에는 아끼지 않으시면서 비누랑 휴지는 왜 ㅋㅋㅋㅋ

생필품을 사온 것 때문에 한바탕 싸운게 너무 웃기고 슬프다 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

Sort:  

생필품은 비싼것을 사면 그만한 만족감을 주는데 말이죠..ㅠ

어머니 요새 컨디션이 안좋으신가봐요. 아니면 다른 걱정거리가 있다거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