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떨떨하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저 2개월차 스티미언입니다. 꽤나 열심히 활동한다고 했는데 보상은 많이 따르지 않더라구요~^^

기독교인은 아니지만 '내 탓이오×3' 생각했어요.

그동안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어요.

@danihwang님께서 뉴비인 저를 일주일간 보팅으로 도와 주셨고, 어제는 @armdown님께서 100 스파를 대여해 주셨어요~^^

오늘 아침엔 @haejin님과 @ranchorelaxo라는 분께서 제 글에 60 스팀을 보팅해 주셨어요~

저 좋아해야 하는 거 맞나요? 얼떨떨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신기하네요 두 계정다 한국스티미언에게 보팅을 잘 안해주는 것 같은데 ㅎㅎ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상만을 보고 스팀잇을 하면 재미를 느끼기 힘들꺼에요. 저는 다른 SNS나 블로그와 다르게 스팀잇은 글을 올리면 작은 보상이라도 들어온다는게 너무 즐겁습니다.
@beonvoyage님은 글 하나에 $60 보팅을 받았으니 로또 사셔야겠어요.ㅋㅋ

저도 큰 보상 없이 두 달간 거의 매일 일상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해 왔어요~^^ 거기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초대박!!! 8개월 하면서 못 받아본 액수에요. 축하해요. ^^

그런가요? 어제 제가 운이 좋았나 봅니다.^^

대단한 보팅을 받으셧네요.. 저의 3개월치 보팅을 한꺼번에 받으신듯 합니다..축하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더욱 더 열심히 활동하고자 하는 의지가 생겨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