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뷰징의 해결방안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in #kr6 years ago

한가지가 빠졌네요!!
아부하면,, 많이 보팅해 주는쪽!!!
근데.. 싫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 아부가 필요없는 커뮤니티" 였으면,, 좋겠습니다.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으면서,, 나름 자신의 생각을 필역할 수 있는.. 그런 곳이 였으면 좋겠네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제 몸이 아직은 정상이 아니라.. 오늘은 이만 할까 합니다.
더 훌륭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님들의 노고를 폄하하려는 것이 아니라는 것에 대해서는 알고 계셨으면.. 합니다.

Sort:  

"아부 안떨어도 보팅해주는 쪽" 이 있으면 아부가 필요없어집니다. 이게 제가 원하는 커뮤니티이고 클레이옵님의 방향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아부하면,, 많이 보팅해 주는쪽" 이 클레이옵님 쪽이라고 생각하시는거면 올드스톤님의 어뷰징에 반기를 드는 사람들을 보팅 받기 위해서 아부하는 사람으로 생각하시는거군요. 그 관점에서 님은 올드스톤님에게 아부하는 거구요 맞나요? 어떠한 사회에서 살고 계신지 모르지만 상당히 충격적인 말씀이네요. 토론이 왜 안되는지 감이 오네요.

올드스톤 의견에 반대하는 댓글 쓴 나도 아부하는 쪽인가? 참 나... 기가 막혀서...

누구의 간섭을 안받는것도 개인의 자유이듯 아부하는 것도 개인의 자유이죠^^ 셀봇파티도 개인의 자유이고 다운보팅도 개인의 자유 입니다.
단, 최소 법적으로 하면 안되는 일은 안해야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12.81
ETH 3487.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