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울룰루 자동차여행 캠핑카라반 새로운 배낭여행

in #kr6 years ago

자동차여행 캠핑카라반 새로운 배낭여행!!
이제 진짜 호주 배낭여행이지요
ㅎㅎㅎ
일도 과감히 다 때려치우고~
출발! 인생 즐기러

ㅋㅋㅋ차가 우리 밖에 없다 달려도 달려도 똑같은 풍경
옆에서 말 않걸어주면 잠들지도 모름
그래서 영어가 이때 진짜 많이 늘었지 하루종일 얘기 얘기 얘기~

모든걸 다 갖춘 캠핑카라반 수준 ㅎㅎㅎ
트렁크에는 부엌이 마련되어 있지요!

밤에도 달려달려~
저녁노을이 기가 막히지요
밥말리 노래를 들으며 노을 감상~
우리차는 늙어서 80킬로 유지 ㅋㅋㅋ

엄청 달려서 온 울룰루!!!
새벽일찍 일어나서 해뜨는걸 보러 왔음!

이거다!!!
이게 내가 보고 싶었던 풍경~

ㅋㅋㅋ 의자 꺼내고
물끓일거 주섬주섬 꺼내고!

우리의 자작캠핑카는
바로 요차!!!

뭔가 부족하단걸 알았음...
그건 바로 모닝커피!!!!

물끓이고 모닝커피를 딱!!!

울룰루는 멀리서만 봤었는데
이번기회에 진짜 가까이서 봐서 너무 좋아~

자동차여행 캠핑카라반 새로운 배낭여행!
이런건 태어났다면 법적으로 한번쯤은 해봐야한다~
말로 해도 해보지 않으면 몰른다!!!!

Sort:  

Hi @bennyyeom, I gave you upvote + follow, very happy if you do it for me @kaiuno

와... 재미있을거 같아요.
영화속 주인공 같으심

ㅎㅎㅎ완전 재밌었어요 이러한 경험을 해보다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60.21
ETH 2328.59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