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jaminworks#13] Sorrow - Crying Guy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벤자민이에요.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비가 오는 일요일이네요 후후
집에서 노닥이기 좋은 날이에요.
시간이 천천히 가면 좋겠어요 뉴.뉴..

오늘은 슬픈 표정을 한 남자의 초상화를 가져와봤어요.
사연은 모르겠지만 무척 슬퍼보이죠.

이번 작품 역시 핀터레스트 브라우징을 하다가 선택해 봤어요. 오늘은 특별한 꾸밈(?) 없이 인물만 집중해서 그려보기로 했어요.

그림은 ipadpro와 applepencil을 가지고 그린답니다: )

B0C51601-E285-47F2-A8C9-787F5A94CC0F.png

E97C5A46-EA90-4CA9-A68D-8EEE575755A5.jpeg

원본은 사진작품이며, 작가는 남자가 ‘진짜로’ 울때 라는 컨셉으로 작업을 한거같아요.
아래 링크를 보시면 작가의 다른 작품도 함께 보실 수 있어요: )

*From(원본 출처)
Artist: Maud Fernhout
http://www.maudfernhout.com

저는 이 작품을 보고 이별을 한 남자가 인터뷰를 하면서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을 꾸욱 참아내는 장면이 아닐까...ㅎㅎ..상상해봤어요.
모델이 연기를 정말 잘한거같은데 모델정보는 찾기 어렵네요.

저는 이번 주말에 겨울 옷도 정리하고, 집도 좀 정리하고 그림도 그리면서 보냈어요.
나름 알차게 보낸거같네요.

여러분도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 )

Sort:  

주말에 비가오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 같네요ㅎㅎ
좋은 그림 너무 잘 보고 갑니다~~인사드리고 갈게요! 댓글과 맞팔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 할게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

Try Our Service Bef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 http://nullrefer.com/?https://t.co/BADyAbNr0S

헉 눈물 자국이 완전 진짜 같네요 :)
비오는 날에 눈물과 우는 사람의 그림은 왠지 어울리는것 같아요. ㅎㅎ

연어책방님 감사욤: ) 눈물경험치가 그림그리는데에 감정이입되고 도움이 되더라는요~~ 😂😂😂

Great work!, It's great to find talented people, look at your work and think that I had done it.

wow thax alot😊

흐헉...눈물 완전 진짜 같아요...
으하 진짜 소름...돋네요 ㅎㅎ

르바님 매번 좋게봐주시니 언제나 감자롭습니다. 🤘🏻

어찌어찌 물타기 하다 들어봐 봤는데 결국 지난달까지 하시다 안오시네 ㅋ 정작 혜택은 이런분들이 받아야 하는데 안타깝네요 얼른 다시 오시길

기억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렇게나 자리를 비웠다니 놀랍네요 다시 작품가지거 찾아올게용

벤자민님-! 르바고님 포스팅에서 보고 달려왔습니다 :-))) 남자가 입은 녹색 셔츠와 붉어진 코와 뺨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ㅎㅎㅎ 얼굴 구석구석 보면서 저도 모르게 표정을 따라하게 되네요. 멋진 작품 공유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좋아하는 작업이네요 다시 좋은 작업가지고 돌아올게요!

저에게 다른 분이 그러셨던 것 처럼,
저도 벤자민님의 근황을 여쭤보고 싶습니다! :) 잘지내시나요!

전 잘지냈어요 나름 그림도 계속 그렷답니다! 연어책방님 스팀잇에서 다시 뵙길 기다릴게용 : )

Congratulations @benjaminwork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enjaminwork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