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디자인하기 #3

in #kr6 years ago

html코드로 직접 홈페이지를 디자인하는 것은
저처럼 웹프로그래밍 초보가 하기에는 힘들죠.
하지만 워드프레스를 통해서 쉽게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Elementor"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디자인 할 페이지를 선택하고 Edit with Elementor버튼을 눌러 줍니다.

만약 유튜브 동영상을 올리고 싶다면 유튜브버튼을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추가설정은 왼쪽 사이드바를 통해 입력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상단바제거나 세부적인 디자인은 html을 통해 직접 수정해야 합니다.
혹시 프로그래밍에 관심있으시다면 생활코딩을 추천합니다.
https://opentutorials.org/course/1688

Sort:  

역시나 전문적인 내용.ㅎ
저는 어렵게만 느껴지네요.ㅠㅎ

제가 설명을 못해서 그런겁니다.ㅎㅎ

좋은 링크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좋은 사이트입니다.
강추입니다.

제가 예전에 배웠을때만 해도 홈페이지는 포토샵+일러스트+플래쉬+드림위버 조합이었는데 말씀해주신 방법은 상당히 편리해 보이네요~

사실 저도 두꺼운 책사서 웹디자인을 공부했었는데 요즘에는 간단한 설명만 들어도
충분히 할 수 있는것 같아요. ㅎㅎ

저도 생활코딩의 도움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팔롱/보팅 하고가요.~^^

^^ 즐거운 스티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567.99
ETH 3431.8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