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 Hi v Gundam Vrabe

in #kr7 years ago

APC_0007.jpg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오늘은 약속대로 집에서 작업중인 프라모델의 완성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title.jpg

Hi v Gundam Vrabe , 하이 뉴 건담 브레이브 라고 읽습니다. v는 그리스 알파뱃 nu를 말한다고 합니다.

APC_0011 (1).jpg
등장 작품은 "건담 빌드 파이터즈"라는 애니메이션의 외전 코믹스에서 등장했다고 합니다.
"빌드파이터즈"라는 애니메이션을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만화 "유희왕" + 건담 프라모델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APC_0001.jpg
등장인물들은 대부분이 고등학생 정도이고, 건프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청소년들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든 건프라를 가지고 치고 박고 싸우면서 결투를 하죠.
그 결투는 뭔가 스포츠처럼 세계적인 규모의 엔터테이먼트라 지역 대회도 있고 전국대회도 있습니다.

APC_0012.jpg
그러다가 주인공이 점점 성장해 가면서 자기 건프라를 파워업 시키고, 그리고 또 싸우고,,, 이런스토리가 반복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APC_0013.jpg
어떻게 보면 정말 유치한 내용이죠. 처음 정보가 공개되었을 때 많은 건담 애니메이션 팬들이 부정적으로 반응을 했었습니다.

APC_0014 (1).jpg
그런데 방영이 시작한 후 반응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유치하지만 그래도 봐줄만한 스토리, 캐릭터, 메카(건프라?)디자인, 기존 팬들을 위한 서비스적인 요소들....

APC_0016.jpg
결과적으로 "건담 빌드파이터즈"라는 애니메이션은 "갓빌파"라는 애칭과 함께 상당한 성공을 합니다.
신규팬의 유입 + 기존팬들의 지지도 얻을 수 있었으며,

APC_0017.jpg
반다이는 기존 프라모델에 부품 몇개랑 색깔만 바꾼 후 이름만 바꿔서 신제품을 낼 수 있었으니, 제품의 설계 비용 절감과 판매량에서 상당한 재미를 봤을 겄입니다.

APC_0020.jpg
하이뉴 브레이브도 원래는 "하이뉴 건담"이라는, 소설에 등장하는 메카가 원전입니다.
이 로봇을 한 고등학생이 프라모델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 설정이죠.


왼쪽이 "하이뉴", 오른쪽이 "하이뉴 브레이브"

APC_0021.jpg
평가가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 도색 할 필요는 없었지만, 저는 약간의 칼라 변경을 해줬습니다.
원판이 소설에 등장한 로봇이다 보니, 디자이너나 일러스트에 따라서 조금씩 외형의 차이가 있거든요.
저는 그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보라색 컬러를 칠해줬는데 나름 만족스럽네요.

APC_0024.jpg
이런 기믹을 그닥 좋아 하지는 않는데, 일단 보기는 해야 할 것 같아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일명 "왱알앵알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제가 포스팅했던 건프라랑은 차원이 다르네요....ㄷㄷ

재밌는 포스팅이던데요~ 저는 글재주가 없어서 매번 고민입니다.

우와~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오오 하이뉴건담 버카버젼이네요 기본기가 완전 탄탄하신것 같은데요?
저런 기믹이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ㅎㅎㅎㅎ
먹선도 깔끔하시고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저도 차후에 건프라 글을 올릴까합니다
vote하구 팔로우할게요! 구경 자주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할게요

추천 쾅! 찍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담시리즈가 망작과 양작이 마구 뒤섞이는거 같더라고요
프라모델 잘 봤습니다!

망작과 양작에 대해서는 한번 포스팅 해보고 싶긴 하네요~

Congratulations @belltig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