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완성 리뷰] BB 전사 RX-78 건담 (애니메이션 컬러)

in #kr7 years ago

IMG_0939.jpg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주말동안, 작업한게 드디어 끝났네요~

자신있게 의뢰받은 제품이었는데,

생각해보니 SD사이즈는 거의 도색 경험이 없어서, 도색하는데 엄청 애먹었네요... ㅡ.,ㅡ;;

스티커 붙이는거를 정말 싫어하지만, 이 제품에서는 어쩔수 없이 타협을 볼수 밖에 없는 부분도 있구요.,..

여튼 사진 나가겠습니다.

IMG_0936.jpgIMG_0937.jpgIMG_0938.jpg
IMG_0943.jpgIMG_0944.jpg

파란색이랑 노란색은 별다른 도색을 하지 않았고,

하얀색과, 회색, 일부 빨간색 부분만 도색으로 잡아준 후, 무광 코팅으로 마무리 해줬습니다.

IMG_0926.jpg
방패는 도저히 답이 안나와서, 삐져나온 부분만 나이프로 살살 긇어낸 후, 마무리 했습니다.

적당히 타협 본거죠... 네 ㅠㅠ

IMG_0934.jpg
IMG_0935.jpg
하얀 막대기였던 빔 샤벨은 분홍색으로 칠해 준 후, 약간의 그라데이션을 줘서 조금더 빔 처럼 보이게 해줬습니다.

IMG_0953.jpg
자자, 사진 다 찍었으니 너는 어서 박스안으로 들어 가거라~

IMG_0956.jpg
내일 회사에서 보자꾸나

IMG_0952.jpg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드디어 다 만드셨군요 ..저는 도색엔 소질이 없어서
그냥 만들고 마는데 ..언젠가 사자비 도색한걸 보고
담에 꼭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

저도 도색에는 별로 소질이 없어요 ^^;
제 생각에 모델링은 끈기인것 같아요.
아, 그리고 사자비 도색 포스팅은 @blue1004jy 님의 작품이랍니다

먹선넣는 분들도 대단하다 느꼈는데
도색이라니ㄷㄷㄷ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방패는 진짜 저 쪼끄만거에다가 붓질하기도 애매하고 마스킹 해도 답이 안나오겠어요.

정말 답도 안나오고... 유일하게 아쉬운 부분이에요 ...

캬, 덕분에 좋아하는 기체로 눈호강 했습니다.
반가워서 팔로 + 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와우 고생하셨네요ㅎㅎㅎㅎㅎㅎ 저도 의뢰한번 받아보고 싶다는!! 대단하세요ㅎㅎ

PG 명암도색을 하신 분이 저에게 그런 말씀을 하시다뇨~~ ^^;;;

sd건담을 이렇게 고급지게 만들어내시다니!! 크 금손 인정입니다!!
저도 도색 배우고싶네요 ㅠㅠ

고급지다니, 칭찬 감사해요~

일단 따봉을 누르고 심쿵! ++ 26 년전쯤 책상위에 있던 녀석과 닮았군요. 무척 아꼈었는데...ㅠ

26년 전이면 정말 옛날거네요 ㅠㅠ

잘받았습니다 :D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엄청난 정성이 들어가는군요~ 고생 많으셨겠어요

감사합니다~ 저 사이즈의 프라모델 도색은 처음이라, 좀 고생하긴 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4.49
ETH 2639.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