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직장 동료의 권유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계정을 만들려고 시도 한 지 몇 주 됐는데, 한번 실패를 해서 그런지 두번째 계정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__-;

@ludorum 님이 만들어줫습니다.

현재 웹/서버 개발자로 일하고 있으며, 취미생활로 프라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아마 올린다면 취미 생활 관련글이 많을 것 같네요.

기대해주세요.

IMG_0696.png

Sort:  

반가워요
추천엔 팔로우합니다

Loading...

환영합니다. 낮에는 앱 만들고 밤에는 게임만드는 투잡맨 hong입니다 ㅋㅋ

반갑습니다! 건프라 멋지네요!

SD피규어 귀엽네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거의 작가 수준이시군요
프라모델만 올려주셔도 잘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잉했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22.94
ETH 3490.23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