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 드라마] 닥터후 - 클라라 (Doctor Who - Clara Oswald)

in #kr7 years ago (edited)


클라라 2.png


저는 '닥터후' 드라마를 좋아해요


닥터후 클라라1.jpg


컴패니언이 오른쪽 외계 행성에서 온 닥터와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드라마에요
뒤에 공중전화박스 보이죠? 저게 우주선이에요
작아보여도 안은 엄청 넓답니다

닥터후는 굉장히 오래된 드라마에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드라마로 기네스북에도 올라가 있답니다.
무려 '1963년'에 시작을 했어요

닥터후 2.png

시즌이 몇번 지나면 주연배우들이 모두 바뀌어요
닥터란 존재는 죽음이 다가오면 불사조처럼 재생성을 하거든요
그때 모습이 짠~! 하고 바뀌어버리죠
컴패니언은 이러저러한 이유로 바뀌어요
닥터랑 같이 다니는건 굉장히 위험한 일이니까요


저는 컴패니언들 중에 제니콜먼이 연기한 클라라 오스왈드를 가장 좋아해요

클라라6.gif

클라라7.gif

정말 매력적이죠?
클라라를 연기했던 제니콜먼이 이번에 BBC에서 하는 새로운 드라마에 나온다고 하니
두근반 세근반 굉장히 많은 기대가 되네요

클라라 2.png

이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클라라가 닥터를 떠나는 마지막 장면을 그린거에요
보고 그렸는데도 예쁨을 다 담지 못한것 같아서 너무 아쉽네요
그림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 )




이상 끝 : )
모두 좋은 밤 되시고, 행복한 꿈 꾸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

Hi @bellsound!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음 제가 개인적으로 닥터후 팬이라서.....
정독했네요.... tip!

닥터후는 사랑입니다 : )
이벤트 고마워요

안녕하세요 bellsound 님 ! 제가 흑백사진 챌린지를 도전중인데 다음 주자로 bellsound님을 지목했어요 ~ 관심 있으시면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
설마 누가 절 지목하겠냐는 생각에 마음놓고 떼구르르 굴러다니고 있었네요
그래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벌써 뭘 찍어야 될지 설레네요 : )

bellsound님의 인생이 담긴 사진 기대할게요 : )!

네 기대하세요 : )♥

실제 모습도, 그림도 매력적입니다^^ 잘 봤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찾아와 주셔서 고마워요
저도 kyslmate님 글 보고 반했어요
팔로우 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 )

닥터 후 저도 몇번 봤는데 시즌때마다 주인공이 밖뀌는 설정은 참 신선하더라구요 :) 근데 정말 오랫동안 방영하네요. 1963년부터 ... 오 그만큼 사랑받고 있다는 뜻이겠죠 ㅎㅎ 그림도 매력적이도 멋져요:)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종종 보아요 !!:D

라나보에님 그림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어쩜 그렇게 적은 선을 쓰고도 질감이 그렇게 뛰어난지
라나보에님 그림 따라 그리면서 공부가 많이 되고 있어요
자주 봬요 : )

와아 클라라 라는 여자 배우분 중간에 움직이는 사진 너무 에뻐요 ~ ㅠ 그림도 정말 잘그리셨어요 ~ ㅠㅠ

저도 저 장면이 가장 좋아요 : )
그림은 많이 부족한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닥터후 안본지 몇년 되었네요.
새 시즌이 많이 나왔나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기념방송은 재미있었나요?

일부로 안보고 있어요
다음 시즌 나오기 전에 보려구요 : )
그리고 다음 시즌 닥터는 여자라네요

맛있는 건 나중에 먹는 타입이시군요.
닥터가 여자라니! 신선하네요.

오랜만에 복습하러 가야겠습니다.

내일은 스팀잇에서 못뵙게 되나요 : )

다들 오해하시는데 저는 스팀잇 폐인이 아닙니다.

훨씬 많은 것들의 폐인이죠. :-)

폐인이라니 : )
열정을 가진 분이시죠

어휴 눈이... 엄청 이쁘네요 ㅠㅠ
주인공이 바뀌는 드라마라 ㅎㅎ흥미롭네요 ㅎ

나온지 50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재밌어요: )
제나 콜먼은 눈이 정말 예쁜 배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