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 잡담] 붉은달 (blood moon)

in #kr6 years ago


8.png



오늘은 슈퍼문, 블루문, 블러드문에 개기월식이 겹친 달이 떴네요
아쉽게도 저는 오늘 하늘에서 달을 찾지 못했어요

아쉬운대로 그림을 그려서 달에게 소원을 빌었어요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도
올 해 원하시는 소원 다 이루어지고
항상 행복하세요 :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그림 보고 소원 빌고 갑니다^^ (어제 수퍼문을 못봤거든요ㅜㅜ)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좋으신 분이니 달도 소원을 다 들어줄게에요 : )
따뜻한 밤 되세요

저도 소원 한 번 빌고 갈게요~ 괜찮쵸?~ 하하
작가님의 소원 이루어지길 빌었어요~

고마워요 : )
소원아 이루어져라!

You got a 13.57% upvote from @mercurybot courtesy of @bellsound!

아항! 좋은정보네요! 저도 같이 소원 빌어봅니다!

원하시는 소원 다 이뤄지길 기도할게요 : )

저도 봐야지~~~ 하고는 못봤어요... 덕분에 더 예쁜달보고 소원빌 수 있겠네요 ^^

안돼요 : )
못 그린 그림에게 더 예쁘다고 말하면 달이 삐져서 소원 안 들어줄지도 몰라요

너무 기분 좋은 글이네요 이글을 보게 되서 행복해질것만같아요 :) 팔로우 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 )
올 해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이렇게 그려주셔서 그림보면서 소원 빌고 있어요 :)

미국도 지금 보름달이 떠 있나요?
즐거운 밤 되세요 : )

벨사운드님의 소원도 다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D

르바님 소원도 다 이루어질거에요: )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짱짱!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40.56
ETH 3421.3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