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ti님 이벤트]엄마 그리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a99입니다

벤티님의 좋은 이벤트는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39개월 아들 어린이집 다녀오고나서 씻기고
아빠오기전까지 열심히 뽀로로 시청중입니다

색연필과 스케치북을 들고가서 엄마를 그려달라고 해봅니다
1차거절..

엄마를 사랑하면 그려달라고 해봅니다
자기는 잘 못그린다고 합니다
2차거절

집요하게 ㅋㅋ
그냥 동그랗게 그려도 된다고 엄마한번만 그려죠
라고 해봅니다..

요런모습의 엄마를 그려줍니다. 아주 시크하게 그려주고는
다시 뽀로로 시청중입니다

아직 색연필도 잘 잡지 못하는 고사리같은 손으로 그려준걸 보니
웃음이 나네요 ㅎㅎ

사람인건 한건가,,싶기도 하고요 ㅎㅎ
미술그리기도 아닌데 안그리겠다고 자기는 못한다고 하는걸 보니
벌써부터 잘해야한다는 생각이 있는건지 살짝 걱정도 되구요

KakaoTalk_20180219_182623412.jpg

다행히 단추구멍보다 작은 눈도 있고
단추구멍 코도 있고
거대한 입도 있습니다..

이건 무릇 고래가 아니겠습니까?
엄마가 고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아들이 대신 이뤄준거같다고
억지로 끼워맞추어 봅니다

@venti님은 좋은 취지의 캠페인도 같이 하고 계십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엄마가 고래가 되었으면 하는 아드님의 간절한 소망에 미약하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 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벨라님 ㅋㅋㅋ

ㅋㅋㅋ얼른 소망을 이루어야 할텐데요 판다님 감사해요ㅋ

ㅎㅎ어떤걸 표한현건지 물어봐도 될런지..ㅎ
있을건 다 있네요.ㅎ

엄마얼굴그려달랬더니 ..고래를 그린것같습니다ㅋㅋㄱㅋ

보는순간 '이건 고래다!' 라고 생각했어요. ^^
엄마가 얼른 큰고래가 되기를 바라는 왕자님의 맘~
우리집 왕자는 그림그리기 싫다고 해서 전 거절당했어요.ㅋ

ㅋㅋ엄마를 그려달랬더니 고래를 그렸네요 ㅋ 제가 고래가 되어보겠습니당ㅋ

ㅎㅎㅎ 엄마가 고래네요. 축하드립니다.

ㅋㅋㅋ가...감사합니다 고래가되겠습니다ㅋ

팔로우했어요.
저는40개월 아들맘이예요^^
그래도 나름 얼굴은 눈코입이 있다는 인식이 있는게 기특하지요^^

ㅋㅋ 눈코는 그냥 점으로 찍고 입만 아주 크네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상어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입이 큰,, 날카로운 이빨,,이런거 좋아해요,,
아무래도 그래서 입만 크게 그린듯 합니다 ㅋㅋㅋ

우와 최고의 작품입니다 ㅋ

이런 명작은 무조건 보팅!

최고의 작품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보팅 감사합니다^^

재미있네요 ㅎㅎ 1년 간격으로 초상화를 부탁해봐도 흥미롭겠네요. 뭐 응한다면요^^;;

좋은방법이네요 잘 보관해둬야겠어요 ㅋㅋ1년마다 보려면~ 아빠퇴근하고 와서는 이제 아빠도 엄마랑 똑같이 파란색으로 그려주더군요 ㅎㅎ 안경을 그려야한다니 동그라미두개 더 그리고 아빠라고 하네요 ㅋㅋㅋ 유령캐스퍼가 그자리에 있더라구요 ㅋㅋ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남편도 보여줬어요. 아아ㅠㅠㅋㅋㅋ귀여워잉. 그래도 눈,코,입 다 그리는게 대견하네요크으ㅋㅋ전...아직 멀었네요ㅠㅠ

ㅋㅋ나름 정수리에 점같은거 머리카락이랍니다ㅋㅋ 딴에는 아주 섬세하게 그린거네요ㅋㅋ 첫째는 그릴수있지않을까요?ㅋ

오 형이상학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