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소망 릴레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er.kgb
오늘은 @seiko1209 님께 지명받아서 새로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소원을 말하봐 이벤트인데, 신년에 도전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 적으면 좋을 것 같아요~

1508078197016.jpg

소원.
첫번째 소원은 뭐니뭐니해도 건강이겠죠?
요즘 간이 안좋아서 걱정이 많습니다.
술을 안먹으려고 하고있는데..
2월초에 종합검진이 계획되어있는데
결과가 좋기를 바래봅니다.

소원.
두번째 소원은 운동이에요.
요즘 골프를 시작한지 두 달 정도 지났는데 참 어려운 운동이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올 연말에는 싱글을 칠 수 있도록!
목표는 크면 클수록 좋겠죠?ㅎㅎ

소원.
마지막 소원은 재테크!
아직 미혼이라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요~
공부도 하고있고, 노력하면 결과가 좋겠죠?
연말의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제발.. ㅎㅎ

많은 분들이 보시는 곳에 올려놨으니 이루어지기를 바래봅니다.
다른분들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지명드려요.
꼭 참석하셔야 되는건 아니지만~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linart
@ceoooofm
@skt1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Sort:  

감사합니다~ 올해는 꼭 소원이 이루어지기를...ㅋㅋ

업봇 25%이상을 어떻게 하는 지를 몰라서 헤매고 있어요 방법좀 알려주심 참여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명 감사해요~ ^^

저도 뉴비라서ㅜ 잘 몰라요ㅜ
보팅만 하셔도 괜찮을것같아요^^

소원.. 응원합니다. 화이팅!

꼭 소원 작성하셔서 노력해보세요~

운동하시면 건강해지실거 같아요...몸이 건강하면 돈도 많이 벌수 있지 않을까요...즉...운동하시면 다 해결 되실듯... 2018년 소망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37.94
ETH 3381.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