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카츄] 일본친구가 선물을...!? Gift from my Japanese Friend!

in #kr7 years ago

그쵸!!!!!!! 감사합니다 근데 취업은 친구가... .............하하하 대신 감사할게용~~
전반취업신세라..
ㅠ_ㅠ아까워서 안먹다가 이제막먹어서 아까울지경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보낼지 고민입니당 ㅠㅠ

Sort:  

아... 친구분이..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난독인가...
유통기한 지나기전에 꼭 드세요 ㅎㅎ

음 마켓오과자와 버터와플을 좋아한다고들 하네요 (검색해보니.,.ㅎㅎㅎ )
김도 일본인들이 많이들 좋아한다구 하네요! ㅎㅎ

네!!!! ㅎㅎㅎㅎ
직접 검색까지 ㅠㅠ_ㅠㅠ 안그래도
올리브영갔다가 일본인들 주로 뭐사가냐고 물어보니까
죄다 일본에서 수입해온 물건들만 말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이커져가고있었습니다 ㅠㅠ 감사해요!!!!!

일본인들이 왜 일본제품을 우리나라에서 사갈까요...가격이 싼가..?
마켓오꺼면 모두 좋아한다고 하네요~ 브라우니가 젤 인기 많은것같습니다 ~ ㅎㅎ

r그런것같아요! 싼건둘째치고 맛있데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켓오는 특히 맛난것같긴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9.06
ETH 2628.86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