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굿나잇 츄츄 베카츄~ 스벅리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베카~츄! 입니다 ( @beccachu)

감자전먹고 친구만나러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아까 점저 인사드렸으니 오늘은 굿나잇 인사 드리고싶어서! 왔어요.

photo_2017-06-16_01-05-46.jpg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정말 먹고싶었지만 이것만 먹으러 나가기 귀찮았습니다.
(확실히 귀찮은건 귀찮은거니까요)
역시 친구만났으니 일석이조로 스벅을 갑니다.
(친구가사줬어요 게다가!!! 고마워!! @yooha )

여튼 시작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상그리아!

저번 섬머 프로모션으로 끝날 것 같았는데..
섬머2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0170607_summer02_01.jpg

다 촵촵 먹어보고 싶지만..
오늘은 한잔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photo_2017-06-16_01-18-47.jpg

저는 상그리아를 선택했습니다. :)

상그리아라고해서 말차맛과 레드맛 두가지가 있었지만,
역시 음식은 뭐든지! 오리지널이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레드를 선택했습니다.

역시 무알콜이었고요.
평범했... 흠흠
근데 먹으면 먹을수록 어떤 음료와 매우 비슷한 맛이 나더라고요.
후르츠펀치라고 아시나요?
그런맛에 아주조금의 고급짐을 넣은 맛 같았달까요?

오렌지쥬스에 와인style 음료를 넣은 것 같았달까요?
하여튼 맛리뷰는 이렇습니다.

근데 이 음료는 장점이 하나있습니다.
플라스틱 포크와 함께 줍니다.

photo_2017-06-16_01-14-51.jpg

왜냐고요요!?
과일이 싱싱하거든요. (물론지점마다맛없을수있다는것알지만..)

다마시고 먹는 사과, 오렌지, 포도가 너무 맛있고 상큼했습니다.

여튼 모두들 여름에 과일은 귀찮을 수 있으니까요.
음료드실 일 생기시면 음료도 챙기시고 과일도 챙기셔서
피부도 챙기시는 일석 삼조 되시길 바랄게요.

아 맞다!

굿나잇 되세요~


재미있으셨다면, 보팅 꾹! 팔로우 찹찹! 부탁드립니다 :D
다음에 봐요!!

Sort:  

맛잇겟....

한정 메뉴인것같으니! 저중에서 젤 땡기는 거 빨리 드셔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생과일이 들어가네요?
축축 늘어지는 여름에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 생과일이 들어갑니다! 아삭아삭하더라고요 시원했어요~

우와 한국은 신메뉴가 너무너무 맛있고 이쁘게 나오네요. 미국은.. 늘 평범하거든요 ㅠㅠ 생긴건도 너무 이쁘네요. 잘봤어요!

진짜요??? 저는 미국메뉴중에 체리블라썸프라푸치노 젤 좋아했어요 한국에서는 제대로 안나왔었거든요 ㅋㅋㅋㅋ 여튼 감사해요! 시원한 음료와 함께 시원한 여름되세요~~

다음에 스벅가면 저거 먹어야징!! 히히

상큼상큼 꼭 드셔보셈~

앗 저두 상그리아 신메뉴로 나왓을 때 먹어봤는데 여름에 먹기 좋은거 같아요^^ 별 3개 적립도 받으셨죵?ㅎㅎ

아니요... 저siritable님 감사해요 ㅋㅋㅋㅋㅋ 받는다고 영수증 받아놓고 못받았어요 엉엉 ㅠㅠ 오늘이라도 하러 가야겠네요 나갈일생기면요 ㅋㅋㅋㅋ
그리고 상그리아메뉴 그린도 한번 도전해볼려고요! 신나요~

ㅎㅎㅎ 찹찹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00.65
ETH 3108.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