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많던 카페베네는 어디로 갔을까?

in #kr6 years ago

앗 맞아요
카페베네가 정말 많이 사라졌어요 ㅎㅎㅎㅎ
솔직히 다른 곳에 비해 가격 대비 맛이 정말 별로 였기에....놀랍지는 않네요....;;

Sort:  

아 정말요?

사람 입맛이 케바케라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왜그런진 몰라도 카페베네는 안갔어요ㅠㅠ 왜그럴까요?

음.... 전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봤는데...
가격대비 좀 연한 느낌?이래야하나... 그렇다고 부드럽거나 풍미가 진한 것도 아니고...
애매하더라구요 ^^;;;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개인적인 견해든 뭐든 다 좋아요.

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앞으로도 자주뵙고 싶어서 팔로우 꾸욱 합니다!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394.28
ETH 3309.9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