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bebe의 먹방 - GODAM 2015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bebe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면서 갔던 장소대비 가성비 좋은 “GODAM 2015”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고담2015

고담_1.jpg

약간 언덕에 있어서 가는 길이 좀 힘들 수 있습니다.

건물도 계단을 좀 올라가야해서 유모차가 있으면 약간 불편할 수 있어요 :)

(매장안에서 친절하게 유모차 자리를 마련해주시긴 합니다. 서비스가 좋아요)

고담_2.jpg

고담_3.jpg

고담_4.jpg

고담_5.jpg

고담_6.jpg

4명의 여자가 모였으니 4접시 +1접시는 기본이죠?

고담_7.jpg

맛있게 열심히 먹었습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진 않지만 위치 및 분위기 대비 좋은 곳이네요.
특히 종류도 다양하고 보는 재미도 큽니다.
데이트 또는 친구들과 모임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sorry my account was hacked, please remove the downvote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오 ~ 여기 알아요!
bebebe님 먹스팀 하실때

위치 서울특별시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고담2015
주소 : 서울특별시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고담2015

이렇게 하셔야 먹스팀에서 보팅 해줍니다 ^^

앗!!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뉴비라 아직 모르는것 투성이인데...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역시 스팀잇은 훈훈합니다

넘버원스마일 님이 잘 말씀해주셨네요:) 위치 대신 주소를 써야 보팅돨 확률이 커진답니다:) 추가로 중간에 굵은 글씨 넣으시려는 거 오타 있으니 띄어쓰기 수정해보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판다팸님!!
이제 뉴비라 배워야 할게 많네요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bebebe님 입니다.
참여는 자유입니다 :)
링크 : https://steemit.com/kr/@ganzi/cuutg-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

앗 추천 감사합니다 :)
앞으로 7일간 열심히 도전하겠습니다!!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ㅎ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답니다 ㅎㅎㅎ
서비스도 좋았고 무엇보다 분위기도 좋았어요!!
친구들과 즐겁게 먹고 왔네요

점심 시간이 다가오네요~ 음식 정말 맛있어보여요! 즐거운 시간 되셨길 :)

네 매우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bobo8님도 즐거운 점심식사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