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베의 일상] - 안녕? 육지거북아 다음에 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베베베(bebebe)입니다.
Mun을 데리고 오랫만에 외출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Mun이 아빠의 초롱초롱한 눈망울 공격에 이끌려 한 파충류 전문샵에 들어갔습니다.
사실 전 파충류는 좀 무섭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음?
이아이는 귀여워요.
짜잔.
거북이.jpg

육지거북이라고 하네요.

다 커도 손바닥만 하고 수명도 20년 이상이라고 하십니다.
으흠. Mun이 아빠의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Mun이도 크면 좋아할 거라는 설득에 거의 넘어갈 뻔 했죠.
하지만 실제 Mun이 의견은 들을 수가 없으니(Mun이 잠들어 있었다는 건 함정)
나중에 다시 와서 보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혹시 이런 거북이 키워보신 분 있으신가요?
다른 파충류보다는 무섭지 않지만....
으흠.
Mun은 좋아할 지 아닐지....
어렵네요.

Sort:  

안그래도 판다군도 요새 장수풍뎅이???
이런거 노래부르고 있습니다.......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n이 아빠랑 둘이 저런 곳 구경가면 좋아서 난리나겠다....

거북이는... 키우기무난한것으로 알고 있긴 하지만...... 잘 모르겠네요.... 저는 어항만 열심히 키우고 있어서... ㅠㅠ

상대적으로 좀 키우기 쉽다고는 하시더라구요 ^^
하지만 키워 본 적이 없으니...ㅠㅠㅠ

거북이 귀엽네요!!;ㅁ;!! 저는 키워보진 않았는데 등껍질 청소를 엄청 열심히 해줘야한다는 얘기는 들어봤어요!ㅋㅋ

헉 등껍질 청소요?
역시... 상.대.적.으로 쉬운....거였네요....

거북이 귀엽네요~^^ 울 아들도 거북이 키우고 싶다고 하지만 제가 관리를 잘 못할것같아 망설이고 있네요~~

저도 고민되더라구요 ㅠㅠㅠ
우선 Mun이가 좀 더 크면 결정하려구요.
아가가 좋아하면...^^;

헐 거북이 완전 귀엽습니다 ㅋㅋㅋ
육지거북이라는 거북이는 수명이 20년이면 짧은편인가요..??
어디서 봤는데 거북이 수명이 50년? 가까이 한다고 들었거든요..

종류에 따라 다른 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저 종류는 긴편이 아닌거 같던데...
가물가물하네요^^;

거북이네요 귀여워라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