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겸 선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ewbie @bebeange 예요 :D
어제는 날씨가 무진장 좋더니 밤새 비가 많이 오더라구요.
지금은 또 그쳤지만 날씨가 약간 쌀쌀하네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이런거 안 챙기고 산지 오래지만
제 동거인에게 선물 하나를 했어요.
물론 같이 사용하지만 ㅎ
겸사겸사 날짜가 대충 화이트데이기도하고해서
화이트데이 선물겸해서 나도 쓸겸해서
헤어미스트와 패브릭 리프레셔를 샀지요.
제가 예전에 자주 구매했던 스타일난다에서 구매를 했었드래서
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 휴면계정으로 변경되 있더라구요 ㅡㅡ
쨌든 구매한 물건이 무사히 도착하고
동거인도 만족해하며 함께 사용중이예요~
image
BABY 향과 SOAP 향이예요~
둘 다 좋는데 SOAP 향이 더 자연스럽고 기분 좋고 깔끔한 향이네요.
우리 동거인 가지고 다니면서 쓰라고
작은 공병에 스티커로 구분해서 챙겨줬더니 좋아하네요 ^^
왠지 뿌듯 :D
image
SOAP향을 침대에 왕창 뿌려주고 누우면 기분이 좋아요~
스티미언 여러분도 자신이 좋아하는 향으로 기분전환 해보세요^^

Sort:  

공병에 스티커 귀엽네요!^^ 비가와서 그런지 좀
쌀쌀하네요!^^ 향은 괜찮은가요~?ㅎㅎ

스티커 귀엽죠? ㅎ 예전에 옷 사고 무료로 받은 스티커인데 사용할 데가 없다가 이번에 이렇게 붙여보았어요.
핑크팬더 머리는 헤어미스트 바디는 BABY향 GROWLL는 SOAP향 이렇게 구분해뒀답니다. ㅎㅎ
SOAP향에 취해서 샤워하고 나온 느낌이라서 상쾌하고 좋아요 :D

안녕하세요. 스팀잇 한달차, 술스팀 바스팀 전문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보고 왔습니다 맞팔해요~~ 기념으로 풀보팅(약 0.04) 해드렸습니다^^

와~~ 감사합니다 :D
맞팔했어요~~ :D 자주 놀러가며 소통할게요!! ^^

사용해 보지 않아 정확한 판단은 못하지만 좋은 물건 구매하신 것 같네요. ㅎㅎ

넹~ ㅎ 저도 처음에 직접 향을 맡아보고 산게 아니고
인터넷으로 보고 구매한거라 걱정했지만 향이 괜찮아요 :D 룰루~

해외 생활하다보면 이런 한국생활을 잊고 있었어요..ㅋㅋ
핑크팬더 ㅋㅋ 추억의 친궄ㅋ

외국에 계시는군요~
핑크팬더 ㅋㅋ 국민학교시절 봤던 만화로 기억하네요.
재미있었는데..

ㅎㅎ 동거인분이 정말 기분좋으셨을거 같아요!!

ㅎㅎ 넹 ㅋㅋㅋ 동거인이 좋아해요 ㅎㅎ
자길 챙겨주는 사람은 저뿐이라며 ;D

동거인도 직접 챙겨주시고
마음이 따뜻하시네요~

ㅎㅎ 동거인이 남자친구라서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049.50
ETH 2307.7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