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뵙겠습니다 가입 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 동생추천받아서 가입했어요!!
학교에서 지원을 받아서 방학때 잠깐 호주 시드니에 있는 대학에 다니게 됐는데
호주생활을 어디에 기록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스팀잇이 성실히 기록하는데 동기부여가 가장 잘 될것같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호주 대학생활과 홈스테이 생활, 호주 여행정보, 영어공부 방법 등을 공유할 생각입니다
특히 저는 회화를 너무 못해서 호주에 와서 엄청 고생하고 친구들 놀러다닐 때 혼자 도서관가서 공부하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회화공부 방법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영어회화, 홈스테이생활, 호주여행에 관심있으신분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제목 없음22.png

Sort:  

고생 많으시네요 ㅎㅎ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네 저도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ttps://busy.org/smartphonephotography/@hanazuou/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7-hanazuou
흑백사진 챌린지에 @beautifuljean님을 지명했습니다. 흑백사진 챌린지를 진행하시면서 저처럼 새로운 사람들과 팔로우도 맺고 소통해보세요~

네 반갑습니다! 지명 고맙습니다 :)

반가워요 ㅎㅎ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초보에요 저도 외국나가서 살아보고 싶었는데 대신 간접경험 하게 되네요 ㅋㅋ 팔로우 누르고 가용^^

네 저도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

@beautifuljean님! 제가 이번에 새해소망 이벤트 다음 주자로 beautifuljean님을 지목했어요. ㅎㅎ그냥 간단히 소망쓰는 이벤트인데요. 강요는 아니니 부담없이 생각해주세요ㅎㅎ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직접 해보니 더 잘 이해되네요 :)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네 반갑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저도 호주에 잠깐 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
반갑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 보팅,팔로잉하고가요~

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beautifulje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eautifulje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