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조카 보는 행복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autifulife 입니다.
벌써 이번한주도 끝나가네요 ㅎㅎ
시간 참 빠릅니다. .

가끔 보는 조카 영상과 사진이 있어
간직하고 싶은 마음에 올려봅니다 ^^

3월달에 곧 돌이되는 우리 조카~ ㅎㅎ
이제야 엄마를 따라하려하네요. .
제눈엔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1.jpg

2.jpg

삼촌이라는 말을 들어보기도 전에 작은아빠가 되어버렸지만. .
얼른 뛰어노는 모습도 보고싶네요 ㅎㅎ

저도 애기아빠가 이제 곧 되서 그런지
요즘 육아에 관심이 참 많아졌네요. .ㅎㅎ

육아 고수분들 노하우좀 알려주세요ㅠㅠ
아마 저도 이번주에 아빠가 될 것 같네요. . .
너무너무 기다려집니다 ^^

Sort:  

Your baby smile so cute, i appreciate this smile

Thank you very much. Always have a smiley day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472.04
ETH 3323.5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