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퇴소, 신생아 촬영! 너무 귀엽다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autifulife 입니다!
드디어 와이프가 산후조리원에서 퇴소하고
오늘 낮에 신생아 촬영 하고왔네요 ㅎㅎ

길희주님 본아트 0001.JPG

다행히 울지않고, 촬영 잘 해주었네요 ㅎㅎ
옆에 애기들 우는거보고, 울기만해서 촬영못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 .ㅎ

2.PNG

발바닥이 어찌나 쪼만한지. .
볼때마다 발이 너무 귀여워요ㅠ

3.PNG

4.PNG

앞으로도 더 멋진 아빠가 되기위해
지금보다 더욱 열심히 뛰어야겠다고 하루에도
수십번씩 다짐하게 되네요. .

이제 더 열심히 살아야할 명확한 이유가 생겼으니
앞으로 더욱 화이팅 해야겠습니다 ^^

5.PNG

앞으로 건강하게만 무럭무럭
자라다오 아들! ^^

Sort:  

건강하게 자라서 이 나라의 일꾼이 되거라잉~

네 건강하게, 멋지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랄께요 .. 아이가 집에 오면 아내분들이 더 힘들어질껀데
옆에서 많이 도와주세요

네 안그래도 육아는 서로 많이 도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
많이 도와야죠ㅠㅎ

어머나~♡ 요즘엔 산후조리원에서두 신생아 촬영을
이쁘게 해주네요^.^
~기억에 남을 사진을 찍으셨네요
넘넘 이쁨니다~♡

네 ㅎㅎ 아들바보가 되어가는 중이네요. .ㅠㅋ

아이가 야무지게 생겼어요 ㅎ넘 이쁩니다.
어까가 더욱 무겁죠 ,홧팅하세요.

네 응원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호출 받으셨네요??ㅎㅎ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82.87
ETH 3360.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