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된지 딱 일주일이 지났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autifulife 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아빠가된지
벌써딱 일주일이 되었네요..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벌써 많이 큰거같아요ㅎㅎ

1520642300156.jpg

눈감고있을땐 몰랐는데
눈뜨니까 쌍커풀도 있고
더 예뻐지고 있네요ㅎㅎ
아들이라 약~간은 아쉬웠었는데
아들 바보되어가는중..ㅎㅎ

1520657532061.jpg

1520657527580.jpg

자고있는데 발이 너무귀여워서
찍은 사진ㅎㅎ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싶네요..
얼른 산후조리원 퇴원하고
집에데려가서 매일보고싶은
아빠의 마음..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Sort:  

와! 축하합니다. 잘 생기고 아주 건강하군요!
추억을 위해 영상이나 사진 많이 많이 남기세요
아드님에게 팔로우 하고 보팅합니다. congulation!

딸바보 아빠바보가 왜 되는지 이제야 이해가되더라구요ㅎㅎ감사합니다~!!^^

아고~ 저꼬물꼬물 발꼬락 ㅎㅎ 저희 아이들 신생아 때도 새삼 떠오르네요. 이쁘기도 하지만 엄마가 가장 힘든 시기이기도 하죠^^;; 팔로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네 와이프도 제가 잘 챙겨야할 것 같더라구요ㅜ
네 자주왕래해요~!^^

^^세상을 모두 얻으신 기분이시지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가야! 아빠의 마음처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정말 기쁘시겠어요~ ^^
아기가 앞으로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기원합니다!

네 정말 가장큰 선물이네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요?
너무 귀엽습니다. ^^
건강하고!! 씩씩하게!! 밝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건강하고 씩씩하고 밝게!!
정말 저렇게만 자라주면 좋겠네요ㅎㅎ

일주일밖에 안되는데 엄청 큰애같아요.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아가들은 다 이뻐요~~~
전 조카바보거든요 ㅋ

네 저도 조카바보였는데 내 자식이
생기니까 더 바보가 되네요ㅜㅋㅋ

ㅎㅎㅎㅎ설레는 마음이 글과 사진에서 정말 많이 느껴지네요:)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나길 바랍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ㅎㅎ

너무 멋진 아드님이 탄생하셨네요!! ^-^ !!
우선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ㅎㅎㅎㅎ
아드님의 발 도 너무 귀엽고, 앙증맞네요 ^-^
와이프 분이랑 아드님, 그리고 @beautifulife님까지 평생 행복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축하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올림ㅡ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항상 정보와 여러가지 도움많이 받고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78.99
ETH 3121.38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