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3일)드디어 눈을뜨고, ,전 아들바보 ing. . 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autifulife 입니다.
아기가 태어난지 3일째. .
오늘까지 회사에 휴무를 내고 오전에 면회를 갔다왔는데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ㅎㅎ

드디어 눈도 뜨고, 먼가 더 이뻐지기 시작하는듯. .
이렇게 아들바보가 되어가나 봅니다 ㅎㅎ

아기 낳기전에만해도, 친구들이 아기사진 보여주고할때
적당히 보여줘도 되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
역시 사람은 그 상황이 되봐야 아나봅니다. . .

점점 커가면서 이쁜짓하고, 애교피우면
더 아들 바보가되겠죠...?ㅠㅎㅎ

내일부터 출근해야 하는데 , 벌써부터 눈에 밞힐것같아
걱정이네요. .ㅠㅠㅎㅎ

Sort:  

축하드려요 ~ ^^ 우리 아이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네. .지금은 그냥 멀해도 너무 이쁘기만 하네요 ^^

저도 70여일된 딸바본데, 갈수록 넘넘 사랑스러워요 ㅎㅎ 축하드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 사랑스럽네요. .
내일부터 출근 어떻게하죠...?ㅠ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 탄생할때 너무 벅찰거같은데 우셨나요?ㅎㅎ 궁금해요

저도 TV에서처럼 눈물이 나올까? 라고 생각했는데. .
와이프는 우는데, 전 얘가 진짜 내 애기인가?
아직 믿기지않았던 것 같네요 ㅎㅎ
근데 이제 집에데려가서 하루종일 같이있다보면
더욱 실감나겠죠. .ㅎㅎㅎ

ㅎㅎ 축하드립니다~^^
웰컴 투 아들바보세상 입니다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