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잊지 말아야 할 것! 블록체인은 토큰들의 이메일이고, 승자는 소수다.

in #kr7 years ago

왠지 블록킹 1, 2부를 들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저는 코인판에 무작정 뛰어든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착각하고 계신 게 있는 듯 합니다. 적은 노력으로 큰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단타로 돈과 행복을 얻은 분들을 거의 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끝나지 않는 장에서 인생의 중요한 시간을 소모하고 피폐해 지는게 아닌지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제가 보는 미래에 블록체인은 정말 인터넷의 패러다임을 혁신적으로 바꿀 거라고 보고 있어요~ 단순히 코인만 보는 건, 정말 큰 기회를 놓치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시간이 많은 걸 증명해 주겠지만, 제대로 알고 실행해야 조금 더 그 기회를 얻을 기회가 있으리라 봅니다. 체스님께 더 많이 배워야겠네요 ^*

Sort:  

헉... 제가 오히려 빛블루님께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주식 시장에 계신 분들도 하시는 말씀이 차트와 숫자에 파묻혀서 살면 돈은 많이 벌지라도 삶이 피폐해진다고 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도 블록체인 기술이 새로운 사회 문화를 형성할 것이란 기대를 갖고 있고, 그걸 만드는 데 일조하고 싶습니다. ㅎㅎ 그래서 본질을 이해하기 위해 계속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초기 시장이라 투기쪽에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시간이 흐르면 블록체인이 만들어내는 문화에 관심이 많아질 거라 생각하고요. 열심히 내공을 쌓아야죠 ㅎㅎ
이런 깊이 있는 댓글 감사드리고~ 조만간 뵙고 이런 저런 얘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