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ul essay-케빈으로부터 3] 삶에 위로가 되는 상징

in #kr6 years ago (edited)

무척이나 시각적으로 와닿아서 읽는 내내 머리에 영화처럼 그려졌네요~ 멋집니다. 저를 위로하는 상징은 뭘까요? 저의 아들은 언젠가 저의 상징을 알 수 있을까요? 어머니들의 위대함 앞에 아버지들의 위대함은 간혹 묻히지만, 아버지들도 어머니 만큼이니 위대하고 가정을 위해 헌신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비록 술만 드시는 때가 있을지라도 말이죠~~ ^*

Sort:  

읽는 내내 머리에 그려졌다니, 아주 흐뭇하네요ㅎ 누구나 위로의 상징을 가지고 있지요. 빗블루님에게도 아마 근사한 상징이 있을 것 같습니다. ㅎ
훗날 내 자녀가 나의 꿈, 내 위로의 상징을 궁금해하고 이해하려고 든다면 무척 감격할 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