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려요 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 하세요 이번에 스팀잇 을 시작하게 된 이제 막 고등학교 올라가는 beardbear 입니다!!
처음 글을 쓰려니 떨리네요ㅠ

형의 소개로 스팀잇 을 시작하게 됐구요, 저는 제가 관심 있어 하는 것들과 제가 경험한 것들을 주로 올리려 합니다 ㅎㅎ

잘 부탁 드려요!^^

졸업사진.jpg

Sort:  

고등학생분이 벌써 스팀잇을 아시다니 선두주자시군요 ㅎㅎ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과찬의 말씀을ㅎㅎ 감사 합니다 ^^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할께요!^^

반가워요ㅎ환영합니다^^맞팔하고 지내요ㅎ

잘부탁드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ㅎ

반가워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려요~

네 ㅎㅎ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 다음에 사용해보겠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할께요~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ㅎㅎ

졸업축하해요^^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아들이랑 또래네요~ 졸업축하하고 공부열심히해요 ^^

감사합니다 ㅎㅎ 공부 열심히할께요^^

안녕하세요 @beardbear

뉴비시라면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스팀잇에서는 내 글을 봐줄 팔로워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참여하시고 팔로워 확보와 함께 SBD도 받아보세요 : )

오우 감사합니다 참여해봐야겠네요 ㅎㅎ

졸업축하드리구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