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스팀잇 곳곳에 .. 커뮤니티가 썪지 않고 그 맛을 낼수있도록 노력하시는 소금과 같은 역할을 하시는 분이 많은거 같습니다...감사합니다..

저는 스팀은 잘모르지만 저도 beajinsu 님 같은 제가 행복해 지고 다른사람과 더불어 나눌수 있는 그행복한 일들 따라 하고싶어요~^^
제에게 더불어 사는 삶을 나눠주시네요
감동의 선물 잘 읽고 갑니다~^^
매일이 행복한 날들 되세요~~♥

좋은생각이네요

저도 좋아하는 태그를 만들어서 지원해보려고 막연히 생각만 했었는데....

스팀을 한국형 레딧으로 만들어 보고 싶네요

그렇네요 오히려 K-POP은 외국인이 많은 곳에서 하면 더 많은 보팅을 받을수 있겠네요. kr 커뮤니티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멋지십니다 ^^

저는 그란님 애독자가 되기 위해 스팀에 가입 했고 아직 왕 초보라 스팀파워 스팀달려 등은잘 모릅니다. 그저 블러거 처럼 글 읽고 글 올리는 수준이죠..어림짐작만 할 뿐..
...하지만 님께서 뭔가 좋은 일을 하시는 것 같다고 느껴집니다. 감사 합니다.
..
파이팅

스팀잇이 척박한 곳이군요
뉴비라 잘 몰랐네요 서로 비방하지않고 댓글과 보팅을 하는 아름다운 커뮤니티라고 생각했는데...
아직은 이해안가는 말이 많지만 저뿐 아니라 모든 뉴비가 잘 정착되도록 도와주실거 같아 화이팅입니다~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