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와 남편이 알아본 결과 일단 세금보고를 하는게 나중을 위해서도 더 좋다고 생각햇어요. 지금 당장은 정말 큰 금액이 아니면 크게 신경쓰지는 않겠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거래소에 가입할때 SSN (미국 주민등록번호)를 기입하게 되거든요. 기본적으로 거래내역이 남는다는 의미죠 ㅎㅎ 나중에 세금 폭탄 맞는것보단 나으닌깐요 ㅎㅎ

안녕하세요 도리님! 미국에 거주하신다면 세금 보고를 하는 것이 확실이 안전할 것 같아요. 말씀 하셨듯이 다 기록에 남고, 영주권이 있다면 당연히 신고를 해야하는 것이 맞구요. 저는 유학생이라 거래소에서 잦은 거래는 피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 방문하고 팔로우 합니다. !!

재정거래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많이 해결됬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해결 되었 다니 감사합니다. 저는 법률 전문가가 아니므로 절대적인 정보는 아닙니다만 큰 틀에서는 이렇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미 국세청은세금에 대해 너무 엄격한 것 같더라구요.. 코인베이스에서 거래내역 자료를 미 국세청에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재정거래는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네 IRS 가 코인 베이스에게 거래내역을 달라고 했고 코인 베이스는 거부를 했는데요, 사실 주식 거래에 비하면 코인 거래는 새발의 피, 왜 IRS 는 쓸때 없이 많은 사람들의 거래내역을 알기를 원하냐는 비판이 있긴 합니다.

재정거래 씨리즈 싹 다 추천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정거래 실패자로써 참고하고 갑니다..;ㅁ;

실패후기 다 읽어보고 제 글에 인용했습니다. 글 잘 봤습니다. !!

유학 중이신가 봅니다! 행동경제학이라니 넘나 재미지면서도 어려워보이는 것 ㅠㅠ 전 학부 수준에서 경제학 배운 게 다입니다만, 행동경제학은 고전적 미시경제학의 어떤 가정을 무너뜨리나요?

무너뜨리는게 많습니다. ㅎㅎㅎㅎ. Bounded rationality 라고 하는데요. 예를 들면 확률를 잘 못계산해서 불확실성이 있을 때 일관된 행동을 못한다거나. 모든 상황을 하나하나 따져 볼 수 있는 능력이 안된다거나 (예를 들면 체스 같은 경우 모든 경우의 수를 다 따질 수 있는 사람이 무조건 이기겠죠) 뭐 또 있구요 ㅎㅎ 연구하는 주제에 따라서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 비기너인데 이것저것 보다가 쓰신 글들 잘 읽고 있습니다. 저도 작년까지 유학생이었는데...! 동지애가 살짝 들었습니다. 한가지 질문이 있어서 댓글 남겨요! 저는 F-1 비자, opt 까지 다 끝나고 한국인데, bankofamerica 통장은 아직 살아있습니다. 뱅아가 코인거래 direct로 못하게 막았다 그래서 coinbase를 찾았는데 저도 세금 신고 이런게 마음에 좀 걸려서.. 미국거주는 아닌데 미국 통장으로 하는 경우는 혹시 문제될만한게 무언지 아시려나요??
(오늘도 즐거운 스팀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