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atus ICO 에 대해서, About Status ICO

in #kr7 years ago

언제나 그렇지만 업보트 하고 갑니다. 제가 이제 스팀파워 좀 모아서 $0.01 정도는 올라가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백서를 조금 읽어 보았는데 아주 원대한 프로젝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우려가 될 수 있는 측면은 wechat 같은 plaform에 이미 적응 된 사람들이 많이 옮겨 가줄까? 뭐 이런 생각이었습니다만, 가입자만 많이 확보하면 되겠지요. 저도 카톡만 쓰다가 미국 와서 페북 메세지 wechat 뭐 별거 다 쓰게 됐거든요. 왜냐, 필요하니까요 ㅋㅋㅋ

Sort:  

네 그게 가장 크지 않을까 싶었지만 지갑기능 때문에라도 최소한의 회원은 확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바일로 결제를 할때 Status 앱으로 결제 하기 쉽다고 생각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