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네요.이정도로 자세히 누가 해본경우를 읽어보는건 처음인것 같습니다.
재정거래 포스팅에는 태그를 kr-coinarbitrage 하나 더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https://steemit.com/created/kr-coinarbitrage

여기에 모아놓으시면 다른사람이 보기도 편하고 권하기도 좋을것 같습니다.
재정거래 시리즈 추천합니다.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이미 게시한 글도 태그를 변경할 수 있을까요? 가능하네요. 추가 하였습니다. 계속해서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도 하겠습니다.

네 태그는 이미 게시한 글도 7일 이내에는 수정할수 있구요.
최대 다섯개까지 적용할수 있습니다. 다만 맨 앞에 적은 메인 태그는 바꿀수 없고 그 외에는 추가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재정거래에 한동안 관심을 갖고 있다가 외국에 지인이 없어서 포기했었는데 이런 경험담 좋네요.^^ 다음글도 기대됩니다.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비라서 주제를 뭐로 해야 될 지 궁금했었는데, 그럼 계속 이 쪽으로 한번 경험담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팔로우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금융거래에 대해 잘 몰라서 처음 들어보는개념이네요. 잘 배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로 그날이 오늘입니다

ㅎㅎㅎㅎㅎ 재미있는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주 드라마틱한 날이군요.

좋은글 잘봤습니다.
법적인 문제가 있으니 주의해야죠 ^^

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