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쵸..할꺼면 조용히 좀 쳐하지 왜 한다고 동네방네 떠들고 지랄인지..아 해우소가 있는 포스팅이라 저도 욕한번 해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공감합니다
"급하지 게 먹으면 체하지 말입니다"
좀더 멀리보고 천천히 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 이. 즈. 웰. !!!

천천히 천천히

Really nice post.

공감 합니다👍

감사합니다.

전 돈에 신경쓰니 스티밋에 글 쓰는게 되려 재미가 없어지더라구요. 그냥 편하게 즐기면서 쓰려구요. ^^ 화이팅입니다.

네. 이건 사실 비트코인 5년전 채굴 하는 것처럼 재미로 해야지 죽기 살기로 하면 곤란한 듯 합니다.

네 그러니 많이들 지치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네요.

묵묵히 ㅎㅎ가려고하는 데 생각이 많아지네용

솔직히 가격은 더 내려가도 놀랍지 않습니다. 어차피 망하면 다 망합니다. 그러면 그때 하나에 5원에 샀다가 50원 되면 팔면 됩니다. 연말에 5불간다 이런건 믿지도 않습니다. 솔직히

소신 발언에 자진 납세까지...ㅎㅎ
즐겁고 따듯하게 스팀잇 하면 되지요.^^

정말 스팀잇을 사랑하시는 분 같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가네요 요즘같아서는 스팀잇에 투자해서는 못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오래 하려면 그냥 제 돈 다 빼고 즐기면서 하는 방법이 최고인지 싶네요

그럴지도요. 뭐든지 스트레스 받으면 못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